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에 '공부시간 관리' 기능 도입
|
24일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회사는 자체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학습 기능 '1분 똑똑' 알람 서비스를 선보였다.
'1분 똑똑'은 매일 1분씩, 1년 동안 총 365개 주제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알람형 학습 서비스다. 제공되는 콘텐츠는 예술, 문학, 역사 등이 있으며, 명언이나 격려의 말도 포함됐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균형 잡힌 교양 학습과 긍정적인 정서 함양을 지원한다.
웅진씽크빅은 '1분 똑똑'이 학생들에게 짧은 시간 동안 높은 학습 효율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핵심 개념을 집중 학습함으로써 중요한 내용을 빠르게 파악하고, 기억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특화돼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1분 똑똑' 알람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이 매일 조금씩 꾸준히 학습하며, 다양한 지식과 교양을 습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들의 과도한 디지털 학습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아이에게 규칙적이고 유연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능을 추가했다.
공부시간 관리 기능은 하루 학습 시간을 설정하는 '공부시간 타이머'와 특정 시간대 학습기 사용을 제한하는 '공부 휴식시간'으로 구성됐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디지털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